HP, 호환성 높은 잉크 카트리지 탑재 복합기 출시
상태바
HP, 호환성 높은 잉크 카트리지 탑재 복합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3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크젯 프린터·복합기 신제품, 경제성·효율성 높아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모든 데스크젯 제품에 호환되는 ‘HP 60 잉크 카트리지’를 채택한 잉크젯 프린터와 복합기를 30일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신제품은 ‘HP 데스크젯 D1660, D2660, D5560 프린터’와 ‘HP 데스크젯 F2410, F2480, F4480 복합기’ 6종으로, 가정과 사무실에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출력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자동 양면 인쇄 장치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HP 스마트 웹 프린팅(Smart Web Printing)을 통해 다양한 웹 페이지의 텍스트, 그래픽, 사진을 선택해 원하는 부분만 출력할 수 있어 종이나 잉크 낭비 없이 효율적인 인쇄를 가능하게 해준다. ; ;

모든 제품은 에너지 스타 인증을 받았으며, 특히 HP 데스크젯 D2660 프린터는 50%, D5560 프린터는 35%가 재활용 물질로 만들어졌다. HP 플래닛 파트너스 프로그램을 통해 수거된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HP 60 잉크 카트리지가 신제품 6종 프린터 및 복합기에 이용되어 친환경성을 높였다.
 ;
HP 플래닛 파트너스 프로그램은 HP의 환경 보호 프로그램으로 HP가 수거 한 폐 카트리지와 물병 등 다른 자원에서 추출한 재활용 플라스틱을 통해 친환경 제품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환경오염의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 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데스크젯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쓰기에 부담 없는 깔끔한 외형을 가졌다. 카트리지 교체가 간편하고 간편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로 무선 출력이 가능한 복합기도 함께 선보여 가정에서 어디서나 손쉽게 무선 출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