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골드레벨 ITIL 프로세스 컴플라이언스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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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 골드레벨 ITIL 프로세스 컴플라이언스 인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30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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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SMCG “인시던트·문제관리 분야 최고점수”

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CA 서비스 데스크 매니저 r12(CA Service Desk Manager r12)’가 인시던트 및 문제 관리 분야에서 ITIL 인증 소프트웨어 평가기관인 SMCG(Service Management Consultancy)로부터 최고 점수와 함께 골드 레벨 ITIL 프로세스 컴플라이언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SMCG는 영국 정부 조달기관인 OGC(Office of Government Commerce)의 인증기관 APMG(APM Group)를 대신해 평가를 수행한다. 골드 레벨 ITIL 프로세스 컴플라이언스 인증은 ITIL 상표 보유 기관이자 공식 허가 기관인 OGC와 APMG의 승인으로 수여된다. SMCG는 발표된 ITIL V2와 3 관련 제품, 서류, 및 프로세스를 감사하고 제품에 관한 고객 추천을 참고해 인시던트 및 문제 관리 프로세스의 간소화를 검증하는 유일한 ITIL 인증 소프트웨어 평가기관이다. ;

CA는 이번 평가에서 정보기술 아웃소싱 제공업체인 테크팀 글로벌(TechTeam Global)과 이스라엘 항공전자장비 전문업체인 엘비트 시스템(Elbit System) 등의 추천으로 최고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

한편 CA 서비스 데스크 매니저 r12는 골드 레벨 ITIL 프로세스 컴플라이언스 인증 외에도 최근14개 모든 ITIL V3에 대한 핑크베리파이(PinkVerify) 인증을 획득하는 등 프로세스 향상을 위한 ITIL기반 프로세스를 체계화하는데 성공적인 솔루션임을 입증하고 있다. ;

김용대 한국CA 사장은 “OGC 및 APMG로부터 유일하게 허가 받은 소프트웨어 평가기관인 SMCG로부터 최고 점수와 함께 골드 레벨 인증을 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은 ITIL 베스트 프랙티스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 개발을 통해 린 IT(Lean IT)를 실현하고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전달한다는 CA의 비전을 증명한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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