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전문화된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로 사업 강화
상태바
브로케이드, 전문화된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로 사업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28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네트워킹 솔루션 공급 기업인 브로케이드코리아(대표 권원상 www.brocade.com)가 스토리지와 IP 네트워킹 채널 파트너들을 위해 글로벌 얼라이언스 파트너 네트워크(Alliance Partner Network) 프로그램을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얼라이언스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영업 프로그램과 보다 완벽한 서비스 및 제품 지원, 그리고 경쟁력있는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것으로 채널 파트너들의 이익을 보장하고 극대화함으로써 보다 유기적인 관계를 통해 사업을 강화해 나가기 위한 브로케이드의 사업 전략의 일환이다.

이번에 확대된 파트너 프로그램은 브로케이드 PSP(Professional Services Program)와 SDP(Support Delivery Program)로, 기본적으로 본 프로그램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파트너 선정은 서비스 실행력이 기준으로, 철저한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점점 광범위해져 가는 브로케이드 IP/이더넷 네트워킹 설치 규모와 시장 수요에 대한 최종 사용자들의 요구사항 해결을 위해 개설된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 확대 정책으로 브로케이드는 ‘PSP’를 통해 브로케이드 IP 인증 컨설턴트 라이선스를 발급하고 있다. 실행력에 있어서 인증을 받은 채널 파트너들은 직접적 혹은 간적접으로 브로케이드 서비스와 컨설팅을 통한 판매가 가능케 됨으로써, 궁극적으로 최종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고부가가치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보다 정확하고 넓은 범위 내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SDP는 채널 파트너들의 브로케이드의 주요 고객군별 지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함과 동시에, 브로케이드 데이터 센터와 IP/이더넷 네트워킹 솔루션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들이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들과 더욱 유기적이고 전략적인 관계를 생성, 유지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다. 파트너들의 브로케이드 제품에 대한 지식과 기술적인 부분을 지원하는 브로케이드 SDP는 고객군별로 선별적인 사업 접근이 가능하도록 스페셜리스트와 프로페셔널로 구분되는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
또한 브로케이드는 고성능 ‘패스트아이언 WS’ 컴팩트 스위치, ‘패스트아이언 CX PoE 플러스 에지 스위치, 터보아이언 24X 컴팩트 10GE 스위치를 구매하는 고객들과 데이터 센터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 IP/이더넷 네트워킹 고객 대상으로 브로케이드 제품수명기간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뎁 듀타(Deb Dutta)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이미 전 세계 시장에서 입증된 완전한 포트폴리오의 데이터 센터와 IP/이더넷 네트워킹 제품/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에 채널 파트너들이 시장점유율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이러한 새로운 지원 서비스는 브로케이드의 채널 파트너들이 포괄적인 제품 공급과 지원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가장 우수한 형태의 고객 만족 모델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며, 나아가 수익과 매출 증대의 사업 목표를 구체화 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