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넷QoS 인수하고 클라우드 역량 강화
상태바
CA, 넷QoS 인수하고 클라우드 역량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2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성능관리 강화해 성공적인 IT 서비스 가능케 할 것”

CA(www.ca.com)가 네트워크 성능관리 및 서비스 딜리버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넷QoS(NetQoS)’를 2억 달러에 인수하면서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CA는 넷QoS 인수를 통해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분야 역량을 강화하게 됐으며, IT 부서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낮은 비용에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IT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넷QoS 전 세계 1000여 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춘 100대 기업 중 50개 이상의 기업이 넷QoS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지난해 56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지난 5년 간 연평균 5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
 ;
넷QoS는 CA의 인프라 매니지먼트 &; 오토메이션 사업부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며 조엘 트라멜(Joel Trammell) CEO는 CA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될 예정이다.
 ;
조엘 트라멜 CEO는 “넷QoS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은 CA의 뛰어난 개발 역량과 영업 능력, 글로벌 고객 지원 인프라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넷QoS를 통해 CA는 고객들에게 네트워크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해 서비스 지향의 통찰력을 훌륭히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