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런에스엔, 가맹점에 TG삼보 전용PC 공급
상태바
셀런에스엔, 가맹점에 TG삼보 전용PC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28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숙박업소 등에 콘텐츠 가맹점 맞춤형 PC 공급

디지털 영화 콘텐츠 및 온라인 서비스 전문 기업인 셀런에스엔(대표이사 박한수 www.celrunsn.com)은 디지털 영화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PC방, 숙박업소 등 전국 5000여 가맹점에 TG삼보컴퓨터가 생산하는 ‘가맹점 전용 PC’를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셀런에스엔과 TG삼보는 25일 ‘디지털 영화 콘텐츠 가맹점 전용 맞춤형 PC’ 공급계약을 맺고 렌탈 상품도 병행해 가맹점의 도입비용을 줄이겠다고 밝혔다.
 ;
‘가맹점 전용 PC’는 가맹점의 영업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구성되고 정품 운영시스템(OS)과 복구 프로그램 등을 기본 탑재하며 TG삼보서비스의 신속한 전국망 AS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
셀런에스엔은 ‘가맹점 전용 PC공급’을 통해 불법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기존 노후PC를 정품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PC로 교체해 가맹점에 대한 합법적 소프트웨어 유통을 정착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박한수 셀런에스엔 대표는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1500여 세트의 PC 물량 수주를 달성했다”며 “이후 전국 3만여 모텔과 2만여 개의 PC방을 대상으로 당사의 전국 52개 지사 및 대리점망을 통한 본격적인 사업 진행을 추진,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