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 ‘종이 없는 민원’ 사업 수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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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닥스, ‘종이 없는 민원’ 사업 수주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28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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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안부 ‘민원서비스 선진화 전자문서관리 솔루션 도입’ 위해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행정안전부의 ‘종이 없는 그린 민원시대 개막을 위한 민원서비스 선진화 전자문서관리 솔루션 도입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전자정부지원사업 중 하나로, 민원사무의 신청 및 발급 절차 온라인화를 위한 것이다.

종이 없는 민원서비스로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에너지 절감, 탄소 배출 억제를 통한 저탄소 녹색 기반을 마련할 이 사업은 민원 사무 신청-발급 과정의 온라인화를 통한 업무 간소화로 민원 신청인이 금융, 보험사 및 국세청 등의 수요 기관에 관련 전자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함으로써 시간,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무원의 민원처리 시간도 대폭 감소돼 행정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됐다. ;

유니닥스는 이 사업을 기반으로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열리는 전자문서 서식 관련 사업에 대해서 공공기관, 금융권 및 보험사, 통신사 등 일반 기업 시장에 다양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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