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비전, 개발자 커뮤니티 개설
상태바
라드비전, 개발자 커뮤니티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23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영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업체 라드비전코리아(대표 이민우 www.radvision.com/Korea)는 라드비전의 개발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개발자 커뮤니티(developer.radvision.com)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새로이 개설된 개발자 커뮤니티는 SIP, H.323, 3G-324M, IMS 각 제품에 대한 기술자료, 포럼, 샘플을 제공하는 한편 뉴스레터, 블로그, 설문조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바탕으로 개발자들에게 라드비전 전문가와의 만남의 장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각 제품 별로 기술자료, 포럼, 샘플 카테고리가 있어 기술자료의 공유나 포럼을 통해 개발자들이 실제 개발과정에서 겪는 문제점에 대한 고민을 라드비전 개발자들이 실시간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해 나갈 수 있다. 그리고 샘플 코드도 제공해 빠르게 개발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와 연동돼 최신 개발 및 최신 마켓동향, 표준화를 보다 손쉽게 파악할 수 있어 신속한 제품개발에 도움을 주며 고객의 요구사항은 신버전에 반영될 수도 있다.

이민우 라드비전코리아 지사장은 “라드비전 개발자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많은 국내의 VoIP 제품과 솔루션이 국제시장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개발이 가능해지고 또한 회원들이 개발한 제품이 국제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