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RSA, ‘디펜스프로’에 크라임웨어 차단 기술 탑재
상태바
라드웨어·RSA, ‘디펜스프로’에 크라임웨어 차단 기술 탑재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9.23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www.radware.com)가 EMC RSA 정보보안사업부와 기술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라드웨어는 ‘디펜스프로(DefensePro)’에 통합된 RSA의 크라임웨어 차단 솔루션을 탑재하게 됐다.

DDoS 방어 및 실시간 IPS솔루션인 라드웨어의 디펜스프로에 탑재되는 RSA ‘프로드액션(FraudAction)’은 피싱, 트로이목마 등 광범위한 각종 인터넷 위협으로부터 보호를 제공하는 서비스. 라드웨어는 프로드액션으로부터 공급받은 온라인 위협 정보와 디펜스프로의 실시간 방어 메커니즘을 이용해 네트워크단에서 트로이목마, 피싱 공격 및 멀웨어의 확산을 사전 차단할 예정이다.

라드웨어와 RSA의 이번 협력을 통해 MSSP(Managed Security Service Providers)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ISP), 보안 서비스 기업 고객들에게 강력한 DDoS 보안 기능과 함께 안티트로이목마 및 안티피싱 보호기능을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에 의미를 부여했다. 시그니처 기반의 IPS는 피싱 사이트 등에 신속한 대응이 어려웠지만, 프로드액션의 결합으로 보다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지사장은 “라드웨어는 이번 RSA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IP 및 웹사이트의 실시간 평판을 인지하여 최신 위협을 사전 차단하는 레퓨테이션 서비스(Reputation Service)를 제공하게 됐다”며, “보통의 정적인 시그니처 탐지 기술은 오래된/지나간 공격에 대해서만 방어하지만, RSA와 결합한 라드웨어의 실시간 시그니처 탐지 기술은 알려지지 않은 최신 위협에 대해 즉각적으로 대응하며, 관리자의 개입 없이도 개인정보 유출 및 신용도용을 사전에 막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