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신개념 ‘다자간 제휴’ 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SK텔레콤, 신개념 ‘다자간 제휴’ 서비스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22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업계 최초로 메타(Meta)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메타형 다자간 제휴 마케팅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업종에 걸쳐 발생하는 소비 패턴을 단일화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을 일컫는 말이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이 항공권 구매와 숙박, 식사, 쇼핑, 국제전화, 공항 내 식사 등을 기본적으로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들 서비스를 패키지화해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방식이다.
 ;
업계 최초로 메타형 마케팅 기법을 도입한 SK텔레콤은 자사 고객이 해외여행을 할 때, 항공권 예약부터 호텔, 환전, 쇼핑, 국제전화 이용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개념 제휴 서비스인 T투어플러스(T*tourplus)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
T투어플러스에 가입한 SK텔레콤 고객이 중국, 홍콩, 일본 등 3개 지역을 여행할 때 항공권의 경우 인터넷 판매가 기준으로 3%를 할인해 주는 것은 물론 호텔패스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중국, 홍콩은 숙박비의 4%, 일본은 1박당 400엔을 할인해 준다.
 ;
또한 신한은행과 하나은행의 공항내 환전소 이용시 환전수수료를 30% 감액받을 수 있으며, AK면세점과 워커힐 면세점에서는 상품가격의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SK텔링크를 통한 국제전화 이용시 최대 70%의 요금할인 혜택과 인천공항내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든지 무료로 T투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T투어플러스에 가입해도 고객이 제공받던 기존 요금할인 혜택, 멤버십 혜택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특히 T투어플러스 할인 혜택 이용 시에도 고객의 멤버십 한도 차감없이 무제한 이용가능한 장점이 있다
 ;
이순건 SK텔레콤 마케팅기획본부 본부장은 “T투어플러스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겠다는 SK텔레콤의 CEM(고객경험관리) 정책에 의해 발굴된 차별화된 제휴서비스”라며 “향후에도 SK텔레콤은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