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윈도우 7 출시행사는 ‘블로거 파티’
상태바
MS, 윈도우 7 출시행사는 ‘블로거 파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 출시 행사에 주제별 파워 블로거 777명 초청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 우 www.microsoft.com/korea)는 다음달 22일로 예정된 ‘윈도우 7’ 출시행사에 국내 파워블로거 777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국내 IT 업계 블로거 이벤트로는 사상 최대 규모가 될 이번 행사에는 IT 뿐만 아니라 요리, 여행,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파워 블로거를 초대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는 다음달 1일까지 윈도우 7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www.microsoft.com/korea/windows7/blogge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주제별 심사를 거쳐 각 베스트 블로거 777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블로거들은 일반인으로는 처음으로 윈도우 7이 탑재된 국내 외 10여 개 브랜드의 PC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윈도우 7 정품 패키지가 증정된다. 윈도우 7의 새로운 기능에 관한 전문가 시연도 충분히 볼 수 있어 윈도우 7을 100% 활용할 수 있는 팁을 얻을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컨수머 온라인 사업부의 이석현 부장은 “윈도우 7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인 만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블로거를 초청하게 됐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 가장 큰 블로거 행사이며 윈도우 7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