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비용절감·보안 뛰어난 복합기 출시
상태바
후지제록스, 비용절감·보안 뛰어난 복합기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신팩스 이미지화해 필요한 것만 출력…사용자 인증 통해 기밀유출 방지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문서 비용 절감 효과와 보안 기능이 대폭 강화된 고성능 컬러 디지털 복합기 6종을 14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아페오스포트-III(ApeosPort-III) C7600/C6500/C5500’과 ‘도큐센터-III(DocuCentre-III) C7600/C6500/C5500’은 흑백의 경우 분당 최대 75장, 컬러는 분당 최대 60장의 빠른 출력 속도로 많은 문서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미지 해상도 또한 2,400X2,400 dpi로 선명하고 깨끗한 출력 품질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비용절감과 보안 측면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이 복합기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높은 컬러 출력에 대한 사용자별 출력 수량을 제한해 불필요한 컬러 출력을 방지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하루에 수 백 통씩 쏟아지는 팩스 중 원하는 팩스만 출력할 수 있어 종이와 토너를 동시에 절약할 수 있다. 수신되는 팩스가 바로 출력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 파일로 서버에 보관되므로 사용자가 스팸 팩스와 필요한 팩스를 가려낼 수 있으며, 지정된 번호로부터 팩스가 수신되는 것을 차단할 수도 있다. ;

문서 보안성 또한 뛰어나다. 사용자가 PC에서 출력 버튼을 누른 후 복합기에서 사원카드나 패스워드로 사용자 인증 과정을 거친 후에 출력이 진행되므로 문서의 분실이나 유출을 막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출력시 문서에 복제 제한 코드를 삽입해 기밀 문서의 복사 또는 팩스를 통한 외부 유출을 제한할 수 있다. 차세대 인터넷 프로토콜(IP)인 IPv6를 지원하고, IPSec(IP Security), IEEE802.1x 등을 탑재해 각 회사의 사무환경에 적합한 최신 보안 기술을 구현하도록 했다.

문서 업무의 흐름을 간소화한 것도 큰 강점이다. 스캔한 문서를 PC 연결 없이 복합기에서 직접 다수의 이메일 주소로 전송할 수 있으며, 검색 가능한 PDF 파일로 변환시킬 수도 있다.

자주 출력하는 문서를 복합기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해 필요시 PC의 전원을 켜지 않고도 출력할 수 있으며, 복합기에 USB를 바로 연결해 스캔한 문서를 저장하거나 USB에 저장된 파일을 출력할 수 있다.

사내에서 전문가 수준의 제안서와 설명서 등의 제작이 가능하도록 스테이플, 펀칭, 중철 등 다양한 후처리 기능을 제공한다.

황인태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현재와 같이 기업용 복합기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는 비용절감과 보안기능 강화 등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제품만이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며 “비용절감과 보안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A3 컬러 복합기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가 그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