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화려한 꽃무늬 넷북 출시
상태바
레노버, 화려한 꽃무늬 넷북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9.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라임’, 1kg 불과한 무게로 휴대성 강화

한국레노버(박치만 사장)는 꽃 그림이 그려진 화려한 프리미엄 넷북 ‘아이디어패드 S10-2’ 의 ‘네이처라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라임색을 바탕으로 꽃을 형상화한 화려한 문양을 넣어 디자인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두께 1.8cm, 무게 1kg(3셀 배터리 기준)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일반 키보드의 약 90% 사이즈의 키보드와, 더 커진 오른쪽 시프트(shift)키 및 터치패드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3개의 USB 포트와 4-in-1 멀티 리더기 등으로 확장성과 유연성을 높였으며, 레노버의 배터리 절약형 소프트웨어인 ‘에너지 매니지먼트’와 함께 6셀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6시간까지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돌비헤드폰 인증 채택으로 일반 헤드폰으로도 다채널의 서라운드 오디오 효과를 제공해 영화관 같은 풍부하고 웅장한 음장감을 제공하며, 보다 빨리 인터넷에 접속하고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레노버 퀵스타트(QuickStart) 버튼으로 즐겨 쓰는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히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베리페이스(VeriFace) 얼굴 인식 기술로 비밀번호를 기억할 필요 없이 얼굴 인식으로 PC에 로그온 할 수 있으며, 내장된 웹 카메라로 비디오 메시지 녹화나 웹 전화를 걸 때 활용할 수 있으며, 레노버 원키(OneKey) 복구 시스템을 활용해 데이터가 손상될 경우 간단한 몇 단계를 통해 데이터 복구를 할 수 있다. 이 툴은 주 운영시스템에 들어가기 전에 바이러스를 탐지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들이 데이터를 백업하고 손상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