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 ‘시큐어웍스 v5.0’, CC인증 획득
상태바
어울림정보기술 ‘시큐어웍스 v5.0’, CC인증 획득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9.0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통합보안제품인 ‘시큐어웍스 (SECUREWORKS) v5.0’ 제품군(모델명 5000, 10000)에 대해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은 EAL4 등급이며, 시큐어웍스 v5.0 및 시큐어웍스 v5.0(NP)로 인증을 받았다.

시큐어웍스 v5.0과 네트워크 프로세서(NP)가 탑재된 시큐어웍스 v5.0(NP)는 침입방지시스템(IPS), 방화벽, 가상사설망(VPN) 등의 필수적인 보안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통합보안 솔루션이다. 높은 대역폭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도입증가로 네트워크 대역폭의 확장 및 대용량 트래픽 처리가 요구되는 현실을 반영해 높은 성능비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적이다.

시큐어웍스 v5.0은 두개의 APB(Application Processing Board)를 사용해 5Gbps급의 성능을 제공한다. 시큐어웍스 v5.0(NP)는 고성능 멀티코어 NPU를 이용한 NPB(Network Processing Board)와 APB를 사용, 하드웨어에서 패킷에 대한 전처리를 수행하여 10Gbps급 성능을 제공한다. 어울림정보기술은 이번 인증을 시큐어웍스 제품군을 중심으로 공공 및 금융 분야 매출 증대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대표는 “이번 CC인증 획득을 기반으로 현재 개발중인 신제품들에 대한 조기 인증 기반이 확보됐다”며 “향후 시큐어웍스 제품군의 라인업을 다양화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