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영상·사운드 강화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출시
상태바
MSI, 영상·사운드 강화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0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가 영상과 사운드에 특성화된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EX723X-임팩트’를 출시한다.


MSI EX723X-임팩트는 인텔 코어2듀오 P7350를 CPU로 탑재하고 4GB의 높은 메모리 용량을 제공해 안정적이면서도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17형의 넓은 화면은 여러 개의 창을 띄워놓고 여러 작업을 동시에 진행하기에 편리하며 1440×900의 고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영화나 동영상, 게임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해 준다.

그래픽 카드로는 기존의 동급 엔비디아 제품에 비해 35% 향상된 성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엔비디아 지포스 G110M을 탑재했다. 사진 감상 및 편집, 3D 게임, HD급 동영상 재생에서 보다 세밀하고 역동적인 화면 표현이 가능하며, MSI만의 비비드(VIVID) 기술로 화사하고 풍부한 색감을 더했다.

영상뿐 아니라 사운드도 강화됐다. 노트북 본체에 기본 스피커 이외에 별도의 서브 우퍼를 탑재했다. 4.1채널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해 일반 노트북과 차별화된 웅장하면서도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200만 화소의 웹캠과 마이크를 내장해 화상회의나 채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안면인식 소프트웨어 이지페이스(EasyFace)를 기본 탑재해 웹캠을 통해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시키면 노트북 잠금 기능을 설정 또는 해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HDMI 단자를 통해 모니터, LCD TV, 프로젝터 등에 연결하면 더욱 넓은 화면을 통해 고화질의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E-SATA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외부 저장장치와도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