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제이슨 스털링 신임 APAC 총괄 부사장 임명
상태바
제네시스, 제이슨 스털링 신임 APAC 총괄 부사장 임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08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스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그룹(ASG) 산하의 제네시스 APAC 총괄 부사장으로 제이슨 스털링(Jason Stirling)을 임명했다. 제네시스는 이번 신임 APAC 총괄 부사장 영입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이슨 스털링 APAC 총괄 부사장은 지난 2년 간 제네시스 호주, 인도, 뉴질랜드의 전반적인 비즈니스를 총괄했으며, 새로운 보직과 함께 제네시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영업, 채널 관리, 운송, 고객 만족 등 고객과 관련된 모든 부문의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또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이면서 효과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고객들이 제네시스 솔루션을 통해 투자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지난 97년 제네시스 합류 이전에 제이슨 스털링 APAC 총괄 부사장은 HP 호주지사에서 비즈니스 개발팀에 근무하며, 텔스트라(Telstra), 옵투스(Optus), 보다폰(Vodafone) 등의 통신 회사 고객을 총괄했다.

제이슨 스털링 APAC 총괄 부사장은 현재까지 ASG의 전략 기획을 이끌던 마이클 맥브라이언의 후임으로 ASG에서 글로벌 영업과 필드 운영을 총괄하는 존 레오나르드 사장과 함께 일하게 된다. 신임 APAC 총괄 부사장은 제네시스의 투자를 기반으로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