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퓨어, 중소기업 재직자 대상 ‘오피스 2007’ 무료교육
상태바
에듀퓨어, 중소기업 재직자 대상 ‘오피스 2007’ 무료교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08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MS 오피스 2007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
비아코(대표 황진삼 www.viako.com)의 온라인 교육사업 부분 에듀퓨어(www.edupure.net)는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오피스 2007 무료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근로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오피스 2007를 구성하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액세스 등에 대한 교육 과정을 초, 중, 고급반으로 나눠 2009년 하반기 근로자 업무능력향상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중소기업 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 훈련비는 공용보험료에서 지원되므로 기업체의 교육비 부담은 전혀 없다. 또한 사업주가 자사 직원을 대상으로 단체 교육을 진행하면 사이버연수원이 무료로 제공되며, 사업주는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직원의 교육 현황 및 각종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교육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10명 이상의 단체 수강생은 법정의무교육인 성희롱 예방교육도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에듀퓨어는 PSI컨설팅(www.psiconsulting.co.kr)과의 제휴를 통해 프로젝트관리자(PMP) 전문 사이트를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