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알테온, 2분기 국내 ADC 시장 1위 고수
상태바
라드웨어-알테온, 2분기 국내 ADC 시장 1위 고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는 한국IDC의 조사 결과를 인용, 2009년 2분기 국내 ADC 분야에서 라드웨어-알테온이 44%의 시장을 점유하며 애플리케이션 스위칭 분야의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이번 한국IDC의 조사 결과가 라드웨어의 알테온 인수 이후 처음 이뤄진 공식 집계라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라드웨어-알테온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변함없음을 입증하는 결과이기 때문이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지사장은 “보통의 기업 인수 과정에서는 조직 정비 및 제품 통합 등의 문제로 인해 비즈니스가 안정화 궤도에 오르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지만 라드웨어의 경우 본사와 지사 인력 대부분이 알테온 출신이어서 IT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빠르고 성공적으로 인수가 완료됐다”며 “이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큰 신뢰를 줬으며, 2분기 ADC 시장 점유율 44%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R&;;;D 및 TAC 인력의 과반수가 알테온 개발자 및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고객의 긴급한 요청에도 즉각적인 기술지원을 실행하였으며, 금번 시장점유율 집계 결과는 고객으로부터 라드웨어의 월드클래스 기술 지원 체계, 명확한 신제품 로드맵, 기술 선도적인 ADC 비전을 높이 평가 받은 결과”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드웨어코리아는 기존 고객의 투자 보호를 위해 구형 알테온에 대한 파격적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기술 지원과 함께 한층 강력해진 알테온 신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라드웨어-알테온의 마켓 리더십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특히 본사 로드맵에 따라 오는 10월에 16Gbps 성능의 알테온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