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가트너 평가에서 MPS 리딩 기업 선정
상태바
HP, 가트너 평가에서 MPS 리딩 기업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9.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Gartner)가 선정한 통합 출력 관리 서비스(MPS) 분야의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HP가 리더 쿼드런트(Leaders Quadrant)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HP는 출력 관리 간소화, 비용 최소화, 출력 성과 극대화를 제공하는 ‘HP 통합 출력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P는 또한 포티조 그룹(Photizo Group)의 ‘2009년 통합 출력 관리 서비스 시장 전망’에서도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선정됐다. 포티조 그룹은 2008년 데이터에 기반해 리더 그룹을 선정했으며, HP는 34%의 시장 점유율을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

HP는 이러한 평가는 통합 출력 관리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비용 절감과 생산성 강화를 제공할 수 있는 성능에 대한 것으로 해석했다.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의 피에르 멀레스(Pierre Mirlesse) 부사장은 “이번 결과는 업계분석 기관과 고객 인정을 바탕으로 출력 시장에서 HP의 리더십을 여실히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며 “HP는 통합 출력 관리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