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선도 매체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상태바
“IT업계 선도 매체로 발전하길 바랍니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열
네트워크 타임즈의 창간 16주년과 데이터넷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한결같이 IT 전반에 걸친 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물심으로 노력해오신 네트워크 타임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수 년간 IT는 우리 일상의 변화를 이끄는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우리나라 경제 성장과 더불어 세계 속에 한국의 위상을 세우는 핵심 성장 동력으로 일조를 해 왔습니다. 세계적인 경제 불황의 여파로 국내 시장의 침체기를 겪고 있습니다만 IPTV, VoIP 및 유무선 통합 등의 최신 기술의 활성화에 힘입어 국내 통신시장이 보다 역동적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더불어 미래 사업을 위한 성장 엔진 모색과 개발에, 통신사업자 및 많은 기업들이 다각적인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글로벌 IT 리더로서 한국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을 위해 정부나 기업의 노력과 더불어 시장의 흐름과 변화를 빠르게 읽고 전달 해 줄 수 있는 매체의 역할은 더 없이 중요합니다. 다시 말해, 모두가 최선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제언(提言)자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시장 흐름에 발맞춰 독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서고, 심도 있는 업계 소식을 전하는 ‘제언’의 매체로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이 앞장서 주길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IT업계를 선도하는 매체로 나날이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