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스카이프, 전용 핸드셋 출시 기념 ‘1+1’ 이벤트 개최
상태바
옥션스카이프, 전용 핸드셋 출시 기념 ‘1+1’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8.25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전화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박태환 헤드폰’으로 유명한 제조기업 크레신(www.cresyn.com)과 공동 개발한 핸드셋(Handset)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1+1 이벤트’를 8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옥션 스카이프 전용 핸드셋 구입 고객 1200명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대형 신제품 런칭 테마 이벤트로 기획됐다.
 ;;;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옥션 스카이프는 1000명에게 ‘무통증 이어셋’을 증정할 계획이며, 추첨을 통해 옥션스카이프 전용 핸드셋 구매 고객 중 한 분에게 최신 넷북 ‘에이서 아스파이어 원(Acer Aspire One)’을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각각 핸드셋 1대와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보영의 여행영어회화’ 서적을 1권씩을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된 ‘C280HS’ 핸드셋(옥션 판매가 기준 핸드셋-1만8000원)은 무선전화기 모양으로 플러그 타입의 아날로그 잭을 탑재해 PC의 마이크/스피커 부분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업무상 비즈니스 통화가 많은 비즈니스맨과 해외 통화량이 많은 롱디 커플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신제품은 옥션, G마켓 등 국내 유수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스카이프 공식 체험존이 설치된 픽스딕스 매장과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

배동철 옥션스카이프 본부장은 “세계적인 인터넷전화 스카이프에 최적화된 핸드셋은 어학 학습이나 해외 출장과 통화량이 많은 롱디 커플 등 장시간 통화시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제품”이라며 “제품 구입 고객은 핸드셋 출시를 기념한 매머드급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