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TV·극장 CF로 브랜드 인지도 높여
상태바
MSI, TV·극장 CF로 브랜드 인지도 높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8.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UCC 등 다양한 마케팅 계획 실시

MSI코리아(대표 공번서 kr.msi.com)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하반기에 TV·극장의 CF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TV와 극장에서 볼 수 있는 MSI 초슬림 노트북 X340는 세련된 디자인과 얇고 가벼운 특징을 부각시켰으며, 최근 온라인에서 크게 이슈가 된 ‘엉덩이로 노트북 잡기’ 동영상 UCC 등 다양한 수단을 활용해 친근하면서도 편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

이 밖에도 제품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와 구형 노트북을 가져오면 가격을 할인해주는 보상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MSI의 탄탄한 기술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세련된 디자인의 초슬림 노트북을 비롯해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올인원PC, 높은 사양의 게이밍 노트북 등 다양한 플랫폼의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예정이다.

공번서 MSI코리아 대표는 “노트북 제품으로도 따뜻한 감성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에 각종 문화 공연과 연계된 마케팅이나 연말 자선행사도 구상하고 있다”며 “IT 제품에 관심 많은 소비자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세계적인 기술력의 MSI 제품을 접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알려 나갈 것”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