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지정 대리점 인증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상태바
모토로라, 지정 대리점 인증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8.19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토로라코리아는 전국 무전기 취급 대리점 중 모토로라 무전기의 판매실적이 우수한 전국 57개 대리점을 모토로라의 공식 지정 대리점이자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했다.

모토로라는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Premier Partner Program: PPP)이라는 자체 대리점 선정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공식 프리미어 파트너, 즉 지정 대리점을 인증한 것. 이러한 프리미어 파트너들은 수퍼, 플래티넘, 골드 등급으로 구분돼 각 등급에 따른 모토로라의 차별화 된 전문교육과정과 특정 제품 판매권, 액세서리 전문점 및 서비스 지정점 인증 외 각종 대리점 프로모션 및 마케팅 지원 혜택을 받는다. 또한 모든 프리미어 파트너는 다음과 같은 모토로라 지정 대리점으로서의 프리미어 파트너 브랜드를 매장에 부착하고 있다.
 ;;;;;;;
따라서 모토로라 무전기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누구나 방문한 대리점이 혹은 거래하는 대리점이 모토로라 프리미어 파트너인지 여부와 그 등급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고객은 프리미어 파트너를 통해 모토로라 무전기 및 액세서리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전문적인 기술 지원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모토로라의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 간 프리미어 파트너 중 전국 37개 공식 지정 액세서리 전문점(MGO)을 통해서는 액세서리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
김한영 모토로라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 채널사업부 본부장은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은 지정 대리점과 비지정 대리점을 구분해 지정된 프리미어 파트너를 통해 보다 강화된 고객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토로라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차별화된 혜택 제공으로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프리미어 파트너임을 인증하는 브랜드를 제공해 거래하는 대리점이 모토로라 프리미어 파트너인지 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이들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과 업그레이드 된 모토로라 전문 서비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 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