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신제품 마우스 체험단 모집
상태바
벨킨, 신제품 마우스 체험단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8.1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이혁준 www.belkin.com/kr)은 신제품 마우스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개인 블로그 대상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벨킨에 관심이 높고, 체험 기회를 기대했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선 라운지, 블루투스 라운지, 리트랙터블 미니 마우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벨킨 신제품 마우스 체험단 신청 기간은 8월 12일~23일까지며, 신제품 무선 라운지, 블루투스 라운지, 리트랙터블 미니 마우스를 중 원하는 제품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 후기는 9월 9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마우스 사용 이미지와 체험기를 올리면 된다.

베스트 후기에 한해 어도비 포토샵 CS4, 벨킨 유무선 공유기 N150, 벨킨 마우스 트랩 등의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벨킨 블로그(blogbelk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준 한국벨킨 지사장은 “2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이번 마우스 라인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특히 여성 사용자 및 넷북 사용자의 행태를 연구하여 제작됐다”며 “이번 체험단을 통해 감각적인 벨킨의 새로운 마우스를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출시된 라운지 마우스 라인은 마그네틱 동글로 탈부착이 자유로운 무선 라운지 마우스, 수신기 없이 편리한 블루투스 라운지 마우스, 넷북을 사용하는 여성 사용자들에게 추천되는 리트렉터블 미니 마우스 등 3종이며, 벨킨의 특별한 디자인과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이 돋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