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이메일·모바일 청구서 신청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텔레콤, 이메일·모바일 청구서 신청 고객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8.09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이 8월 10일부터 9월 30일 까지 이메일 청구서 또는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개인메일과 휴대폰으로 발송되어 분실이나 오배달 등의 위험성이 없고, 종이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는 이메일 청구서와 모바일 청구서의 장점을 알리고자 실시하게 됐다.

이벤트 당첨 고객들에게는 42인치 LCD TV, 미니노트북, 닌텐도 위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메일 및 모바일 청구서는 별도의 정보료/통신료 등이 부과되지 않으며, 신청 시 매월 문자 15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연간 36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메일 청구서 또는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거나 변경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응모 된다. 청구서 신청 및 변경은 LG텔레콤 고객센터(019-114)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신청하면 되며 LG텔레콤 홈페이지 및 이벤트 페이지(fun.lgtelecom.com) 등 온라인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한편 LG텔레콤은 지난해 이동통신사 가운데 처음으로 휴대폰 화면에서 스크롤이나 항목별 아이콘 클릭을 통해 우편 청구서나 이메일 청구서 수준의 상세한 요금청구내역 및 사용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청구서를 출시한데 이어, 최근 이메일 청구서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을 높이고 고객 맞춤형 안내 메시지 기능을 강화하는 등 개편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