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국내 PC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에이서, 국내 PC 시장 본격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8.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고테크 국내 독점 총판 선정

글로벌 PC기업 에이서(www.acer.com)가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에이서는 데스크톱, 노트북, 넷북 등의 PC 제품은 물론 LCD모니터, 프로젝터, 서버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PC기업으로, 한국 시장에는 노트북과 넷북을 우선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서의 한국지사 설립은 아직 미정이며, 당분간 에이서 일본지사에서 한국 세일즈를 총괄하게 된다. 국내 판매는 두고테크(대표 황광일 www.dugotech.co.kr)를 독점 총판으로 선정해 공급하며, 에이서 본사 차원에서 전문 A/S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관리할 계획이다.

국내에 우선 출시되는 에이서의 노트북과 넷북은 GS홈쇼핑을 시작으로 모든 홈쇼핑 채널을 통해 9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10월부터는 데스크톱PC, 모니터, 프로젝터 등의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희원 에이서 한국총괄 매니저는 “그동안 새로운 제품에 목말라온 한국의 사용자들에게 에이서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AS망 확충과 한글 홈페이지 개설 등 세계 최고의 PC 제품을 사용자들이 잘 쓸 수 있도록 한국 시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광일 두고테크 사장은 “세계적인 에이서 PC를 한국 시장에 독점 공급하게 돼 기쁘다”며 “홈쇼핑과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에이서의 우수한 기술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