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하반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상태바
원광디지털대, 하반기 신·편입생 2차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8.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 교과부가 ‘우수사이버대학’으로 선정한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 www.wdu.ac.kr)는 오는 14일까지 200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300명 및 시간제 학생을 2차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웰빙문화학부(요가명상학과, 차문화경영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약물재활복지학과, 얼굴경영학과, 부동산경영학과, 경찰학과)이며 총 2개 학부 8개 학과에서 신·편입생 및 시간제 학생을 선발한다.
 ;
신입생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라면 수능과 내신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학년 편입생은 대학 또는 전문대학에서 35학점 이상, 3학년 편입생은 70학점 이상 수료한 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올해 원광디지털대 입시전형의 특징은 신·편입생 모두 학업계획서와 논술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는 점이다. 일반 신입학 전형자는 학업계획서(80%)+논술(20%) 기준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
지원 전 본인의 장학금 수혜 혜택 등을 꼼꼼히 체크하면 더욱 저렴하게 공부할 수 있다. 2009학년도 2학기 지원자 중 전문(실업)계고, 방송통신고, 검정고시 합격자는 형설 장학금·농어민 장학금 등을 지급받게 되며 장애인, 공무원도 입학 후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원광디지털대 홈페이지(www.wdu.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지난해 고등교육법 전환 이후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010년 대학원 설립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해외대학 및 대학원과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연구 기능을 한층 강화해 국내 최고의 온라인 고등교육 기관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