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 밴드’ 체험 웹사이트 오픈
상태바
SK텔레콤, ‘T 밴드’ 체험 웹사이트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7.2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정만원 www.sktelecom.com)은 올해 4월부터 고객들에게 선보인 결합상품 ‘T 밴드’의 상품구성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T 밴드 체험 웹사이트(tband.tworld.co.kr)’를 오픈했다.

T 밴드 체험 웹사이트는 고객들이 T 밴드 상품 구성을 쉽게 이해하고 가족의 수와 개인별 사용행태에 따라 가장 알맞은 T 밴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동영상과 다양한 스토리를 이용한 SK텔레콤의 결합상품 안내사이트다. ;;;
 ;
특히 T 밴드 체험 웹사이트 내에 ‘우리 가족 찾기’는 1인~5인까지 가족의 수를 선택하고, 인터넷, 집전화, IPTV 등 다양한 구성에 따른 결합상품의 할인 금액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 형태의 동영상으로 결합상품의 요금절감 효과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사이트 오픈 일인 7월 29일부터 8월 31일 까지 한 달간 ‘T 밴드 체험 웹사이트’ 내에 ‘우리 가족 찾기’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이나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박혜란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장은 “고객들의 결합상품에 대한 관심은 높으나 자신과 가족에게 알맞은 결합상품에 대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부족했다”며 “앞으로 ‘T 밴드 체험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과 가족에 알맞은 결합상품을 알아보고, 조금 더 저렴한 통신상품을 선택/이용하여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