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스토리, 무료 증권방송 오픈
상태바
스탁스토리, 무료 증권방송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7.29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교육 전문기업 스탁스토리(www.stockstory.co.kr)는 매주 수요일 저녁 똘레랑스의 ‘위너스클럽 수요 투자클리닉’을 무료로 방송한다고 밝혔다.

스탁스토리는 직장인을 위한 장중 무료 증권방송 ‘똘레랑스의 위너스클럽’이 종료됨에 따라 지난 22일부터 ‘위너스클럽 수요 투자클리닉’을 신설, 앞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30분에서 10시까지 무료방송을 할 예정이다.

‘위너스클럽 수요 투자클리닉’은 일회성 무료 특강이 아닌 매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정기 강의로 정확한 시황진단 및 새로운 관점의 차트해석 정보를 제공한다. 주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스탁스토리 홈페이지 하단의 ‘무료방송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강사인 똘레랑스(본명: 장민수)는 증권아카데미 원장, M&;A컨설팅 및 투자자문 전문가로 활동한 바 있으며 ‘차트박사의 승률 80% 新매매기법’의 공동 저자다.

김정우 스탁스토리 부장은 “개인투자자들에게 단기적인 증시 시황 추세 및 시장에 대응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로 ‘위너스클럽 수요 투자클리닉’을 오픈했다”며 “주식 초보를 위한 무료 증권강좌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방송만 활용하더라도 실력을 쌓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