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교보AXA손해보험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디지털오아시스, 교보AXA손해보험 홈페이지 오픈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7.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에이전시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 www.digitaloasis.co.kr)은 교보AXA손해보험(www.kyobo-axa.co.kr)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우선 방문자가 찾고자 하는 콘텐츠를 가장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은 심플하게 했으며, UI(User Interface)를 명료하게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또 이미 교보AXA손해보험에 보험을 가입한 고객과 교보AXA손해보험 가입을 고려하는 방문자가 가장 많이 즐겨 찾는 메뉴를 중심으로 메인 페이지가 움직일 수 있도록 했으며, 자동차보험료 산출 시 어렵고 딱딱한 담보, 특약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쇼핑몰 상품처럼 아이콘으로 처리해 사용자와의 거리를 좁혔다.

또한 메인페이지에 플래시를 이용하여, 보험사 사이트의 특성인 다양한 컨텐츠 메인 노출로 인한 혼란성을 최대한 자제시키고, 많은 콘텐츠의 보유에도 불구하고 간략한 구성을 통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도 돋보인다.

교보AXA손해보험의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전체적으로 시각 분산적이었던 레이아웃을 단순하고, 명료하게 디자인한 것과 기존의 복잡한 콘텐츠 구조를 특성별 구분을 통해 홈페이지 항해의 용이성을 증대시킨 점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