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SU, 피니사 네트워크 툴 사업 부문 인수
상태바
JDSU, 피니사 네트워크 툴 사업 부문 인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7.22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용 테스트, 계측 솔루션 선도기업 JSDU(www.jdsu.com)는 최근 피니사코퍼레이션(Finisar Corporation)의 네트워크 툴 사업 부문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2009년 4월 30일 결산 피니사 회계년도에 4420만달러의 매출을 보고한 네트워크 툴(Network Tools)은 SAN 프로토콜 테스트 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서 선도적인 기업이다. JSDU는 약 4060만달러의 현금으로 네트워크 툴 사업 부문을 인수하게 되며 7월 말 이전에 쌍방의 거래절차를 종료할 예정이다.

JSDU의 이번 인수를 통해 랩 테스트 시장 진출 확대를 꾀해 JSDU의 테스트 전문지식과 네트워크 툴 비즈니스를 결합해 새로운 성장기회 창출과 함께 이더넷 상에서 파이버 채널(FC)을 다루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타 이머징 SAN 테스트 시장 기회 확대도 기대되고 있다.

또한 JSDU는 기존 글로벌 판매망과 고객 서비스를 활용하고, 조직 지원을 강화해 전 세계 시장에서 자사의 스토리지 네트워크 테스트 제품군의 성장 촉진에도 나설 방침이다.

데이브 홀리(Dave Holly) JSDU 통신 테스트 및 계측 사업부문 사장은 “네트워크 툴 사업은 JSDU에 탁월한 전략적 적합성을 갖고 있다”며 “이번 인수로 JSDU는 즉시 스토리지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의 선도 기업으로 위상을 확립하고 양사의 테스트 전문지식 결합으로 실험실 및 제조업체 고객들에게 기술혁신과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가 있는 네트워크 툴 사업부문은 전 세계에 100여명의 직원이 있다. 이번 거래가 완료되면 네트워크 툴은 JSDU 통신 테스트 및 계측사업 부문의 장비사업부에서 스토리지 네트워크 테스트 단위를 구성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