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실속형 하이패스 내비게이션 2종 출시
상태바
인켈, 실속형 하이패스 내비게이션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7.0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V, 정보통신 전문기업 인켈(www.inkel.co.kr)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TPEG과 하이패스 단말기를 탑재한 실속형 DMB 내비게이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켈에서 새롭게 출시한 내비게이션은 와이드터치 L300P와 H750P 두 모델로 TPEG과 하이패스 기능을 탑재하고도 29만원 대인 실속형 내비게이션이다.

특히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내비게이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으로, 꽉 막힌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는 하이패스 단말기 탑재와 전국 1만2000여 곳의 주유소의 유가 정보를 제공하는 YTN TPEG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47개 전문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인켈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국 어디에서든지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도 정보 데이터를 내비게이션 탑재해 그동안 내비게이션의 사후 처리 문제로 어떤 제품을 구입할지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인켈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끈 실속형 내비게이션 W500에 이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한 것은 휴가철을 앞두고 하이패스 기능과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추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찾는 고객의 요구가 많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