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555b’ 출시
상태바
로지텍,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M555b’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7.06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무선의 편리함과 초고속 스크롤링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5b(Logitech Bluetooth Mouse M555b)를 새롭게 선보인다.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5b’는 블루투스 무선기술을 통해 별도의 무선 수신기 없이도 블루투스가 탑재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과 무선으로 빠르게 연결, 최대 10미터까지 안정적인 무선제어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도 돋보인다. 먼저 ‘초고속 스크롤링(Hyper-fast scrolling) 기술’을 탑재해 한 번의 손가락 튕김으로도 휠이 빠르게 회전, 여러 장의 긴 문서나 웹페이지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어 작업효율을 높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 휠을 깊게 누르면 ‘클릭 투 클릭 스크롤 모드’로 전환돼 목록 및 슬라이드, 사진을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다. 스크롤 휠 바로 밑에 있는 버튼으로는 실행중인 응용프로그램간 이동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다른 기능으로 설정해 사용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감도 레이저 센서’를 탑재, 광택이나 나뭇결이 있는 책상 등 일반적인 광마우스가 사용되기 어려운 표면에서도 정확한 커서 제어와 부드럽고 빠른 움직임을 제공한다. 따라서 노트북을 여러 장소로 이동하며 사용할 경우,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배터리는 지능적 전력관리시스템을 통해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을 시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돼 배터리의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배터리 경고 표시등’이 있어 갑작스런 방전에 대비할 수 있다. 또 곡선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마우스를 쥐었을 때 손목의 무리 없이 편안함을 제공하며, 얇은 초소형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