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패스, 네트워크 단말기 ‘민트패드’ 가격 인하
상태바
민트패스, 네트워크 단말기 ‘민트패드’ 가격 인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6.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트패스(대표 양덕준 www.mintpass.co.kr)가 고객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해 11월 출시한 네트워크 단말기 ‘민트패드’의 첫 가격인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민트패드는 16만9000원, 민트패드DMB는 20만9000원으로 기존 정상가보다 3만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민트패드 온라인 전용쇼핑몰뿐 아니라 백화점, 전자전문점 및 할인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민트패스 첫 가격인하를 기념해 오는 7월 15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민트 실리콘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민트 실리콘 케이스는 화이트, 블랙, 민트, 핑크의 총 4가지 색상의 민트패드 전용 액세서리다.
 
유동진 민트패스 마케팅팀 부장은 “민트패드는 휴대용 디지털기기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경제적인 디바이스 아이템“이라며 “특히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활용이 가능한 휴대용 IT기기를 찾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민트패드는 2.86인치의 작은 크기의 다기능 네트워크 단말기로 MP3, 동영상플레이, 메모장, 인터넷 연결 및 블로그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휴대용 디지털기기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