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트렌드 선도 노트북 가방 출시
상태바
벨킨, 트렌드 선도 노트북 가방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6.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이혁준 www.belkin.com)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노트북 가방인 심플 시리즈 노트북 가방과 코어 시리즈 노트북 가방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노트북 가방 시리즈는 가벼우면서도 외부 충격에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충분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벨킨의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은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벨킨 심플/코어 시리즈는 무난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는 물론 네이비와 핑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을 선보인 것이 특징으로, 백팩 스타일과 메신저 백, 두 가지 스타일을 함께 출시해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라인은 미국 벨킨 IDG 디자인센터에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 한 제품이며, 15.6인치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다.

심플 시리즈 노트북 가방은 효율적인 설계로 내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면서도 슬림함을 유지해 수납공간을 최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패셔너블함을 추구하는 노트북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세련된 패턴과 지퍼와 같은 작은 디테일이 특별한 제품이다. 또 패딩 처리된 스트랩과 가방 상단의 손잡이는 굉장히 편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재질과 세척이 쉬운 소재로 만들어져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이상적이다.

코어 시리즈 노트북 가방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고급 소재를 사용, 노트북을 충격으로부터 완벽히 보호하는 동시에 무게로 인한 피로감을 최소화했다. 휴대폰, MP3 플레이어 등 개인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포켓이 전면에 있고, 노트북의 어댑터나 기타 액세서리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제공돼 수납공간이 충분하다.

이혁준 한국벨킨 사장은 “벨킨은 그간 사용자 사용패턴을 분석해 왔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제품들을 생산한다”며 “이번에 출시된 벨킨 노트북 가방 시리즈는 고가의 예민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역할뿐 아니라 벨킨의 자체 디자인센터인 IDG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평범한 노트북 가방과 차별화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