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베이비 전문 서비스 출시
상태바
LG데이콤 아이모리, 베이비 전문 서비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6.25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베이비 관련 디지털 사진 서비스 수요증가에 따라 백일/돌 촬영, 성장패키지 등 스튜디오 촬영상품과 돌잔치 행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돌잔치 서비스’ 등 베이비 전문 서비스를 아이모리를 통해 출시한다고 2밝혔다.

‘돌잔치 서비스’는 돌잔치 행사 장소부터 돌상차림은 물론 행사 초대장, 보드류 등 각종 돌잔치 용품과 스냅사진 등 돌잔치 준비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서울/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지역별로 돌상, 스냅사진, 돌잔치 용품 등을 선택해 주문하면 원하는 행사장소로 관련 제품을 배송, 세팅까지 해 줄 뿐 아니라 지역별로 행사장 검색이 가능해 빠르고 편리하게 돌잔치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동화, 모던, 전통, 생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별 돌상차림 및 사진작가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출장 촬영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와 서비스 지연 시 무료, 미진행시 100만원을 보상하는 품질 보증제 도입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LG데이콤은 지난 5월부터 서비즈 중인 스튜디오 상품 가운데 베이비 촬영 패키지 상품을 강화하고, 전국 60여개 스튜디오에 대한 정보를 플래시로 구현, 원하는 장소를 간편하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만삭부터 첫돌까지의 성장 패키지를 비롯해 백일/돌 촬영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제공할 뿐 아니라, 아이모리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촬영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는 고객체험관도 운영하고 있다.

LG데이콤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덕담북과 포토북, 순금 10돈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펼친다.

강현구 LG데이콤 e-Biz사업부 상무는 “꾸준히 이용이 늘고 있는 베이비 관련 상품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베이비 스튜디오 상품을 비롯해 돌잔치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