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팡2.0, 모바일 리듬게임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지팡2.0, 모바일 리듬게임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6.15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다음달 21일까지 게임사이트 ‘지팡(GPANG)2.0’에서 모바일 리듬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쿨썸머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대폰에서 **4455와 쇼(SHOW) 또는 매직엔(Magicⓝ) 버튼을 눌러 지팡 이벤트 메뉴에 접속한 뒤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지팡 2.0 공식 사이트(gpang.show.co.kr)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 돼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뮤지션’, ‘리듬페스티발’, ‘리듬스테이션’, ‘리얼비트’, ‘비트히어로’ 등 5종이 참여하며, 이 기간 중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때마다 아이스크림 기프티쇼 1개와 리듬게임 추가 음원 1곡을 지급한다.

KT는 게임 플레이 모습 UCC를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 해당 URL을 이벤트 사이트 공모전에 등록한 사람 중 3명을 선정해 넷북(1명)과 MP3(2명)를 제공하고, 쿨썸머타임 이벤트를 자신의 블로그 등을 통해 알리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0원권 문화상품권(100명)을 제공한다.

모바일 리듬게임에 관한 댓글 리서치에 참여만 해도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 가운데 매주 10명씩 추첨하여 테마파크 커플 입장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일정 이상의 게임 점수를 기록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해외여행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윤기영 KT 무선포털사업담당 상무는 “최근 인기 장르인 리듬게임을 고객에게 많이 알리고 음악게임을 통해 게임사업과 음악사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