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인터넷 쿠폰 보다 싸다.
상태바
모바일 쿠폰, 인터넷 쿠폰 보다 싸다.
  • 이길환 전문기자
  • 승인 2009.06.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할리스커피, 빨간모자피자 등 최고 36%까지 저렴하게 제공

다날(대표 박성찬)이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쇼핑몰 디시앤디시(www.dcndc.co.kr)가 11일부터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과 피자 체인, 커피 전문점 등 다양한 외식 모바일 상품권을 최고 36%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소비자가 디시앤디시 쇼핑몰에 접속, 휴대폰으로 결제하면,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으로 모바일 쿠폰이 전송되어 해당 가맹점과 서비스 업체에 제시하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구매 고객보다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

회사측은 현재 버거킹,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씨너스, 넷마블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2030 세대를 위한 영화 관람권과 커피 결합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 신규로 입점한 브랜드는 아웃백, 할리스커피, 빨간모자피자, 불고기브라더스 등이며 할인 폭은 최고 36%에 달한다고 덧붙혔다.

또 할리스커피, 탐앤탐스, 엔제리너스 등은 이동통신사 멤버쉽 카드나 신용카드 할인 폭이 10%에 불과하지만, 디시앤디시 모바일 쿠폰을 통하면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2030세대를 위해 영화 관람권과 커피를 결합한 커플세트를 선보였다. 이는 2030 세대의 경우 영화 관람시 팝콘 보다 커피를 더 즐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조사되어,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틈새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