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KT 출범 기념, ‘쿡&쇼’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통합 KT 출범 기념, ‘쿡&쇼’ 페스티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6.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통합법인 출범 및 유무선 결합상품 ‘쿡&쇼(QOOK&SHOW)’ 출시를 기념해 6월 8일부터 7월 31일 까지 2개월간 ‘쿡&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쿡&쇼’ 결합상품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3년간 매월 쿡 기본료(최대 3만2000원) 또는 매월 쇼 음성 200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집전화에 신규(2년 약정)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전화기를 무료로 제공하며 ▲인터넷전화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3년간 매월 음성통화 100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모든 쿡과 쇼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기간 중 쿡과 쇼 홈페이지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매일 1회 응모 가능한 ‘쿡&쇼 복불복게임’에 참여하면 최대 5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올 여름 최대 블록버스터 영화인 ‘해운대’ 시사회에 5000명을 초대하는 ‘쿡&쇼 해운Day’ 행사를 7월 중순에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쿡&쇼가 당신을 광고해 드립니다’ 행사도 진행된다. 고객이 프로포즈, 취업용 자기소개서,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의 글 등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심사 후 선정된 내용을 네이버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 배너 광고로 실어 주는 이벤트다.
 
노태석 KT홈고객부문장 사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통합 KT의 출범을 통해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음을 알리고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마련된 잔치”라며 “앞으로도 쿡하고 쇼하는 고객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