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 유료 콘텐츠 ‘다시보기 이용권’ 판매
상태바
갤럭시아, 유료 콘텐츠 ‘다시보기 이용권’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5.2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성남 www.galaxiacommunications.co.kr)는 KBS인터넷에서 운영하는 콘피아닷컴(www.confia.com)과 아이엠비씨(www.imbc.com)의 유료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다시보기 이용권’을 전국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을 통해 판매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공중파TV 드라마뿐 아니라 영화, 벨소리 다운로드 등 유료콘텐츠를 간편히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다시보기 이용권(편의점캐시-방송이용권)’을 구매한 후 iMBC, KBSi 등의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해 TV 드라마 등의 유료콘텐츠를 선택해 ‘다시보기 이용권’ 번호로 간편하게 결제 또는 충전하면 된다. 구매 가능한 금액은 5000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권이 있다.
 
편의점캐시를 운영하고 있는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는 이동통신사, 백화점, 편의점, 할인점 등의 강력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마케팅사업과 콘텐츠몰/쇼핑몰에 휴대폰결제, 상품권결제, 편의점캐시 등 국내 모든 결제솔루션을 통합 구축해 제공하는 전자결제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IT기업으로 효성 계열사다.
 
편의점캐시란 각종 게임이용권이나 싸이월드의 도토리상품권, 인터넷전화 통화상품권, 온라인콘텐츠 상품권 등을 24시간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또는 결제할 수 있는 선불형 지불결제수단(사이버머니)다.
 
김성남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다시보기 이용권을 향후 더 많은 사이트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와 별도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간편한 새로운 결제서비스를 만들어 신시장 개척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