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게이트, SK브로드밴드에 트래픽 제어 시스템 공급
상태바
인티게이트, SK브로드밴드에 트래픽 제어 시스템 공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5.2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티게이트 (대표 이세현 www.intigate.com)가 SK브로드밴드에 기업용 트래픽 제어 시스템 ‘NP2000’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NP2000은 IP 기반의 기업용 트래픽 관리 솔루션으로 기업의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품질을 보장한다.


NP2000은사용자의 별도 관리가 필요 없는 지능형 대역관리를 시스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웹 UI를 이용함으로써 보다 편리한 트래픽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업무용 트래픽과 비업무용 트래픽의 사용현황을  웹 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서비스, URL 접속현황, URL별 사용량까지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URL 모니터링 기능도 지원한다.




통합 EMS 관리시스템은 등록된 NP2000 시스템의 네트워크 설정, 트래픽 제어, 모니터링, 리포팅, 호스트 트래픽 사용량과 URL 접속상태까지 원격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어 관리자가 원격지의 네트워크를 제어하는 매니지드 서비스에 이용할 수 있다.


인티게이트는 SK 브로드밴드의 금융권, SMB를 대상으로 기업네트워크의  트래픽 제어 솔루션을 위해 지난해부터 NP2000을 공급한 것을 비롯, 지난 2005년부터 국내 통신사업자에게 1만대 이상의 제품공급을 진행해왔다.


인티게이트는 “트래픽 제어 솔루션은 외산 일색으로 구축은 물론 유지관리 모두 고비용의 부담을 주고 있다”며 “인티게이트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안정된 제품을 제공하고자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