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엔비디아 아이온 GPU 탑재된 랩톱 출시
상태바
레노버, 엔비디아 아이온 GPU 탑재된 랩톱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5.26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12’, 그래픽성능 10배 향상

엔비디아(kr.nvidia.com)와 레노버(www.lenovo.co.kr)는 엔비디아 아이온(ION) 그래픽 프로세서가 탑재된 랩톱 컴퓨터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S12(IdeaPad S12)’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디어패드 S12는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로 배터리 수명이 오래 지속되며, 애플리케이션 지원이 한층 강화됐고, 현재의 소형 노트북보다 최대 10배 빠른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HD 영상과 다수의 PC 게임에 필요한 그래픽 성능을 갖췄다.


레노버 미주그룹 부사장이자 소비자 및 상업 채널 담당 제너럴 매니저인 스티븐 디프랑코(Stephen DiFranco)는 “엔비디아 아이온은 실속형 소형 랩탑 PC를 위한 최신 기술 중 하나다. 12인치 디스플레이, 풀사이즈 키보드, 아이온의 풍부한 멀티미디어 옵션을 갖춘 아이디어패드 S12는 오늘날 많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이즈, 합리적 가격과 향상된 컴퓨팅 경험 간의 균형을 맞춰줄 것”이라고 말했다.


엔비디아 GPU 비즈니스 사업부의 제프 피셔(Jeff Fisher) 상임 부사장은 “아이디어패드 S12는 아이온을 통해 최적화된 소형 PC의 성능을 보여주는 좋은 예로, 얇은 두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 감상, PC 게임, 사진 감상 및 가족 비디오 편집 등 PC의 모든 기능을 소화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