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인터롭 2009서 HP 프로커브 원 제품 전시
상태바
리버베드, 인터롭 2009서 HP 프로커브 원 제품 전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5.21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www.riverbed.com)는 HP 프로커브 원(Open Network Ecosystem)의 일환으로 인터롭 라스베가스 2009에서 RiOS(Riverbed Optimization System)를 시연한다고 발표했다. 스틸헤드 제품군을 강화해주는 RiOS는 HP 프로커브 원 서비스 zl 모듈 상에서 작동한다.


리버베드 WAN 최적화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크게 향상함으로써 기업들이 일반적인 IT의 제약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해줄 뿐 아니라 시스템의 중단 없는 통합이 가능하도록 하며,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가시성을 제공한다.


HP 프로커브 원 서비스 zl 모듈은 HP 프로커브 스위치 5400zl과 8200zl 시리즈에 내장되는 블레이드로, 파트너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해 비용 절감 및 랙 공간 최적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 HP 프로커브 인프라를 통해 WAN 최적화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중앙집중화된 IT 환경에서 점차 증가하는 데이터 관리 요구와 분산 근무하는 직원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게 된다. 양사의 공동 솔루션은 2009년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리버베드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의 에릭 월포드 수석 부사장은 “HP 프로커브 원에 RiOS가 포함됨으로써 고객들은 차세대 데이터센터 솔루션으로 진보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직원들의 생산성은 높아지고 네트워크 관리의 복잡성과 비용은 줄일 수 있다”며 “리버베드는 글로벌 기업들의 변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HP 제품과 리버베드 솔루션의 통합을 추진해왔다. 이번 인터롭에서는 이 둘의 공고한 결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P 프로커브 데이터센터 솔루션 전 세계 비즈니스 담당 매트 재너 이사는 “고객들은 비용 절감과 더불어 네트워크 관리와 관련한 복잡성 최소화를 원한다”며 “HP 프로커브 원과 결합된 리버베드 최적화 시스템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향상뿐 아니라 리버베드 RiOS와 HP 프로커브의 스위칭 인프라의 결합을 통해 WAN 최적화 효율을 높여 궁극적으로 높은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