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진흥원, SaaS 컨퍼런스 열어
상태바
소프트웨어진흥원, SaaS 컨퍼런스 열어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5.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맞춤형 SW서비스, 클릭 & 유즈’, 미래 SW 이용환경 조망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www.software.or.kr)은 국내외 SaaS(Software as a Service) 이용 성공사례와 주요 솔루션을 소개하는 ‘SaaS 코리아 컨퍼런스’를 오는 26일 서울 역삼동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SaaS 코리아 포럼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 맞춤형 SW서비스, 클릭 & 유즈(Click & Use)’라는 주제로 미래 SW 이용환경 변화와 불황기에 따른 중소기업의 SW 도입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SaaS는 전화와 전기, 수도처럼 인터넷이 설치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고, 초기 투자비용이 없이 SW를 도입할 수 있어 최근 미국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이용이 확대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소개될 SaaS 도입 성공사례는 ▲한글과컴퓨터의 싱크프리 기반 플랫폼 구축 ▲애니티앤에스의 중소기업을 위한 CRM ▲가온아이의 비즈메카 그룹웨어 도입을 통한 건국유업의 IT환경 혁신사례 ▲다우기술의 트윈캠프를 활용한 반크의 사이버 외교 등 8개 프로젝트다. 또한 참석자들이 SaaS 효율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체험부스가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