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네트워크 무상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호스트웨이, 네트워크 무상 업그레이드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5.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Mbps 비용으로 10Mbps 제공…1년 약정시 1개월 무료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는 서버호스팅 네트워크 회선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현재 신규 고객에게 5Mbps 회선 비용으로 기존 대비 2배 확장된 10Mbps 회선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음달부터 기존고객에게도 기본 네트워크 회선을 5Mbps에서 10Mbps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기존에 유료로 10Mbps 회선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5Mbps의 기준가격으로 서비스 이용료를 인하할 방침이다.


단 종량제·스트리밍 호스팅 고객은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서비스 이용기간을 연장하는 고객에게는 기간에 따라 월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및 기존 고객이 1년을 추가로 약정하면 1개월 이용료가, 2년 추가로 약정하면 2개월 이용료가 무료다.


호스트웨이의 주요 추진 과제 중 하나인 ‘고객만족도 향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서버호스팅 전 상품의 기본 네트워크 회선을 기존 대비 2배로 확장하여 제공해 신규 고객뿐 만 아니라 기존 고객의 인프라 고도화를 지원한다는 취지를 지닌다.


서정훈 호스트웨이IDC 부장은 “신규 및 기존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서버호스팅 네트워크 회선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서비스 개편을 진행하게 됐다”며 “호스트웨이의 회선 서비스는 동종 업계 최상의 수준으로, 고객은 추가비용 없이 풍부한 회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높은 트래픽이 발생해도 경제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