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시스, 멀티미디어 화상 IP폰 ‘GXV3140’ 출시
상태바
텔시스, 멀티미디어 화상 IP폰 ‘GXV314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5.19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시스커뮤니케이션(www.grandstream.co.kr)은 기존 출시한 IP 키폰인 GXP 시리즈 및 화상전화기 GXV를 결합한 최신 화상폰인 ‘GXV3140’ 멀티미디어폰을 출시했다.


텔시스커뮤니케이션이 공급하는 GXV3140은 세계 최대 인터넷전화생산업체 중 하나인 미국의 그랜드스트림 제품으로 인터넷전화와 IP키폰이 정착돼가고 있는 현 시점에 좀 더 고급스러우며, 기능적으로도 고객에 다가서기 편한 각종 기능이 내장돼 출시와 동시에 해외전시회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미디어 폰인 GXV3140은 기존 IP전화기가 주종인 시장에서 IP기반 개인용 멀티미디어 통신수단의 새로운 세대로 자리잡았다. 세련된 디자인에 부합되는 뛰어난 비디오 화질, SIP표준 프로토콜을 사용한 진보된 전화 기능, XML, RSS구독기능 등으로 풍부한 애플리케이션을 적용 하여 그 자체로 타사가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랜드스트림의 GXV3140 모델은 한글지원은 물론, 4.3인치의 디지털 LCD, 프라이버시 보호기능이 탑재된 1.3M 픽셀의 CMOS 카메라, 듀얼 네트워크 포트, 풍부한 보조 인터페이스, 최신 표준 비디오코덱인 H.264/ H.263/ H.263+를 준거하며, 스피커폰기능 및 실시간 비디오 컨퍼런스 기능과 유수의 웹 및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의 놀라운 조화는 GXV3140가 사용자에게 파워풀한 IP기반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양흥국 텔시스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텔시스는 IPT 시장에서 발 빠른 행보를 보이며, 정부 등에 납품을 위한 조달등록 등 왕성한 영업력으로 콜센터 솔루션과 각종 인터넷전화서비스사업자의 납품주문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며 “영상과 멀티미디어에 주력한 상품개발에 드라이브를 걸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