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iSCSI 지원 SMB용 NAS 출시
상태바
넷기어, iSCSI 지원 SMB용 NAS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5.19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프로세서·원격 보안접속 탑재해 성능·안정성 높여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r)는 원격 보안접속 기능을 탑재한 iSCSI 지원 중소기업용 네트워크 스토리지(Network Attached Storage)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기어 레디나스 네트워크 스토리지는 최대 4TB를 지원하는 데스크톱형 NVX 모델과 최대 8TB까지 지원하는 랙마운트형 2100 등 2종이다.


신제품은 중규모 워크그룹 혹은 소규모 사업장에 사용될 수 있는 4 베이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iSCSI를 지원하고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빠른 데이터 처리 속도를 위해 인텔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급 하드 드라이브와 더 높고 안정적인 성능을 위한 에러 교정 코드(Error Correction Code, ECC) RAM을 내장하고 있다.


신제품의 특징은 원격 보안접속 기능으로, 외부에 있는 윈도우나 Mac 컴퓨터 사이에서 별도의 방화벽이나 VPN, 및 기타 웹 방식 원격 접속 솔루션 없이 안전한 접속을 보장해 파일 전송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다양한 스마트 전력 관리 옵션을 통해 80W 이하로 전력 소비율을 최소화한다.


윈도우, Mac, 유닉스, 리눅스 등 모든 OS를 지원하며 다양한 데이터 저장, 공유 및 백업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프린터, UPS, 디지털카메라 등 기타 주변기기와의 연결을 위해 3개의 USB 포트와 2개 Gb 랜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