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 5주년 기념 보상판매 실시
상태바
폴리콤, 화상회의 솔루션 출시 5주년 기념 보상판매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09.05.1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협업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두기업 폴리콤코리아(대표  전우진)는 화상회의 제품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경제 침체를 극복할 수 있는 협업 솔루션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전세계 화상회의 고객들의 비용 절감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폴리콤 전사적인 차원에서 기획됐다. 폴리콤코리아는 국내 화상회의 제품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보상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화상회의 제품은 폴리콤 HDX 7000 시리즈다. 폴리콤 HDX 7000 시리즈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HD급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국내 화상회의의 기준을 HD급으로 끌어올린 혁신적인 제품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 폴리콤 화상회의 제품은 물론 타사 화상회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까지 대상으로 한다.


전우진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그간 남북화상상봉 등 국내 화상회의 시장 확대에 힘써왔고,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세계적으로도 선도적인 화상회의 활용 사례들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고객들이 그린 IT와 원가 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협업 커뮤니케이션을 앞당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폴리콤은 2003년 지사 설립 후 지난 5년간 국내에 음성 및 화상회의 장비와 함께 통합커뮤니케이션이라는 개념을 소개해 왔다. 화상회의 장비 VSX 시리즈와 뷰스테이션(ViewStation)은 폴리콤의 대표 베스트셀러 솔루션으로 초기 국내 화상회의 시장을 개척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