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 인터넷전화 가입자 대상 그룹웨어 무료 제공
상태바
지란지교, 인터넷전화 가입자 대상 그룹웨어 무료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09.05.1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 www.jiran.com)는 SK브로드밴드와 업무제휴를 체결, SK브로드밴드 기업상품인 ‘브로드&비즈(broad&biz) 그룹웨어’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메신저기반 그룹웨어인 ‘쿨웨어’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브로드&비즈 그룹웨어는 업무용 어플리케이션인 그룹웨어와 브로드&비즈폰의 전화서비스가 결합된 시스템으로, 그룹웨어와 전화의 접목으로 기업형 UC(Unified Communication)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컨버전스형 서비스이다.

쿨웨어는 문서전자결제는 물론 메신저, 공유일정, 업무게시판 등을 동시 제공하는 업무통합시스템으로 중소벤처기업은 SK브로드밴드 기업 전화상품을 가입할 경우, 쿨웨어를 공짜로 구축하거나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룹웨어 구축 시 구축형은 100명 기준 3천만원대의 비용이, 임대형의 경우 유저당 월 5000원 수준의 비용이 투여된다는 점에 비춰보면 큰 비용절감 효괄를 얻을 수 있는 것.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기업들은 이번 상품을 통해 상당한 비용절감효과는 물론 업무효율성을 크게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기업의 부담을 덜어주면서 이용저변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한  오 대표는 “프로세스 관리를 통해 업무환경을 효율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주요 내부 자료에 대한 내부처리를 통해 기업의 주요정보 유출가능성을 사전에 차단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