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최다 부문 ‘최고 소프트웨어’ 선정
상태바
어도비, 최다 부문 ‘최고 소프트웨어’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5.1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IA 선정 ‘코디 어워드’서 5개 부문 ‘최고 솔루션’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 www.adobe.com/kr)는 미국 소프트웨어 정보산업협회(Software & Information Industry Association, SIIA)에서 선정한 ‘코디 어워드(CODiE Award)’ 5개 부문 최고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소프트웨어 대상이라고 불리는 코디 어워드는 SIIA의 전신인 소프트웨어 출판 협회(Software Publishers Association, SPA)가 1986년에 설립, 소프트웨어 기술과 제품을 평가하여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동종 업계 종사자들이 평가하는 상으로, 수상 기업과 솔루션은 경쟁사들로부터 제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009 코디 어워드에서 어도비는 ▲어도비 애크로뱃9 프로 익스텐디드(멀티미디어 솔루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4(비즈니스 생산성 향상) ▲어도비 라이브사이클 ES(전자문서 관리 솔루션) ▲어도비 캡티베이트 3(기업 사내 교육용 솔루션) ▲애크로뱃닷컴(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등 총 5개로 최다 부문에 선정됐다.


‘어도비 애크로뱃 9 프로 익스텐디드’는 멀티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사내 교육용 솔루션 등 3개 부문에 최종 후보로 마지막까지 경합을 벌였다.


이번 어워드에서 소프트웨어, 교육, 기업, 콘텐츠 등 4개의 분야에서 600개 기업의 850여 개 솔루션이 경쟁을 벌였으며, 총 71개 부문에서 최고 솔루션이 선정됐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소프트웨어 대상이라 불리는 코디 어워드의 5개 부문에서 어도비의 솔루션이 선정됐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한국어도비는 업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솔루션을 통해 국내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