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 가트너 선정 ‘마케팅 솔루션 리더’
상태바
SAS, 가트너 선정 ‘마케팅 솔루션 리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09.05.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부문 보고서’ “높은 시장점유율 보여”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가트너의 ‘CRM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Magic Quadrant for CRM Multichannel Campaign Management)’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 보고서에서 가트너는 4개의 벤더를 리더(leader)로 선정됐으며,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기본 및 지능화된 캠페인 관리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케팅과의 통합도 지원하는 등 전반적인 캠페인 관리 능력이 월등히 우수하고 높은 시장 점유율과 비즈니스 발전에 대한 전략적 비전이 함께 있다고 평가했다.


CRM 멀티채널 캠페인 관리기술은 우편발송, 콜 센터, 웹 사이트, 이메일 및 커뮤니티 등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세분화에 따른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원하며, 고객 세분화, 캠페인 실행 및 진행 등과 같은 기본적인 마케팅 캠페인 관리뿐만 아니라 선진화된 캠페인 실행 능력까지 포함한다.


SAS의 글로벌 고객 인텔리전스 제품 담당인 제프 레비탄(Jeff Levitan)은 “글로벌 CRM 벤더들이 포인트 솔루션에 주력하는 반면, SAS는 고객 중심의 모든 마케팅 프로세스에 적용되는 포괄적인 마케팅 성과 관리 솔루션 스위트를 제공한다. 특히 SAS의 캠페인 관리 기능들은 캠페인 관리, 교차 판매·상승 판매, 고객 유지, 고객 세분화, 이메일 마케팅, 이벤트 기반의 마케팅, 실시간 제안, 캠페인 최적화, 마케팅 믹스 분석, 마케팅 성과 관리 및 웹 분석 등을 가장 광범위하게 다루는 고객 인텔리전스 솔루션 스위트에 포함하여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SAS는 최근 ‘고객 데이터 마이닝 부문’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부문’에서도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